성경

공의의 질서를 세우시고 지켜보시는 하나님

조은미시인 2021. 6. 12. 08:00

6/12 시편 11:1~7
공의의 질서를 세우시고 지켜보시는 하나님

묵상
아제 맞은 후유증이 생각보다 오래간다.
오늘이 나흘짼데  너무 맥이 빠지고 기운이 빠져 어제 수액을 맞고 왔다.
반짝하고 기운이 나서 좀 괜찮은가 싶었더니  아침에 또 무력증이 온다.
뭔가 이상이 있기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처럼 조금 이상이 오면 거봐 이상이 왔네 하고 지레 겁을 먹는 정신적인 연약함이 공연히 불안하게 하고 더 힘빠지게 하는 것 같아 "이깟 것에 져?" 싶어 의지적으로 힘을 내본다. 오늘 아침 1절 말씀을 내게 주시는 말씀으로 붙든다.

내가 여호와를 의뢰하는데 어째서 너희가 내 영혼에게 "새처럼 산으로 피하여라" 하고 말하느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믿는데 무엇을 두려워 하는가? 아무래도 백신이 들어가
제법 내 안의 균들과 싸우며 항체를 만들어 가는 중인가 보다. 특별히 하나님 나를 사랑하셔서 더 강하게 하시려고 훈련 중이심을 믿고 감사한다.
조금 아픈 것에 너무 불안해 하지 말고 하나님 지켜 주심을 믿고 담대하게 견디자.
며칠이면 지나 가겠지.
가끔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시험도 하시는 분이시다.
하나님 날마다 하나님 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하나님 기뻐 하시는 자리에 서게 하소서. 육체의 연약함이 하나님을 불신하는 가시가 되지 않게 하시고 이 불안을 담대함으로 이길 수 있는 믿음 주시고 하나님의 시험에서 통과해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믿음 되게 하소서.

기도
고난이 닥칠 때에 세상적인 충고와 해결책에 마음을 빼앗기고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오직 주님께 의지하며 주님 얼굴을 구하게 하시고 담대하게 하소서.
언제나 기도를 응답하시고 연약함을 붙들어주시는 하나님을 신뢰하고 감사합니다.
아제 후유증이 속히 지나가게 하실 주님을 기대하며 그리 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주 날개 안에 지켜 주소서.
예수님 이름 으로 기도합니다. 아멘.